김대영 전 도의원, 계룡시장 예비후보 등록
상태바
김대영 전 도의원, 계룡시장 예비후보 등록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2.03.31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이 더 행복한 계룡시를 새롭게 만들어 가겠습니다."

충청남도의회 김대영 의원이 제335회 임시회를 마무리한 후 지난 30일 충청남도의원직을 사퇴하고 31일 오후 2시, 6월1일 실시되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계룡시장 출마를 위해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김대영 예비후보는 “계룡시장 예비후보로 시민들께 인사 올리며 이케아 건축허가 취소 신청 등과 관련하여 어깨가 무겁다”면서 “위기가 기회라는 합니다. 시민들과 소통하며 위기를 희망을 만들기 위한 기회로 삼겠다.”고 약속했다.

김 예비후보는 “나의 생활철학은 기본을 지키는 것"이라며 "시민들과 소통하며 조화와 융합을 통해 신뢰받는 계룡의 큰 일꾼으로 계룡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 예비후보의 대표적인 공약은 ▲정원관광도시 ▲민생경제 우선정책 ▲최고의 교육 도시 ▲민군 화합. 소통. 존중 도시 등이다.

김대영 의원

한편, 김대영 예비후보는 △충청남도 유망 중소기업 육성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충청남도 경로당 운영 및 활성화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14건의 조례안을 대표 발의하였고 ▲용남초등학교 증축 ▲연산천ㆍ왕대천ㆍ도곡천 하천개발 ▲신도안ㆍ세동 간 도로개설 ▲기상전대~괴목정간 도로 확장 ▲계룡시 대실초등학교 승인 기여 ▲계룡시 정원도시 정착 노력 ▲소방안전체험교실 건립을 위한 노력 ▲계룡 교육지원센터 개소 기여 ▲계룡시 도 최초 유효방사 95m 고성능화학차 배치 등의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계룡시에 발전에 기여했다. 

2020년 연말에는 김한종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장상을 수상했고 지난 2021년 올해의 최우수 의원상과 우수의정활동대상(충청남도의회의장)을 수상한바 있으며 ▲계룡시의원(부의장) ▲충남도의회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지원 특별위원장 ▲신도안 쇼핑센터 번영회장 등을 역임했으며 엄사초등학교 운영위원장을 맡고 있다. 학력은 대전대학교 경영대학원을 졸업(석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