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아이티, 봉안시설 구매 고객에게 상조 29만원에 서비스 개시
대전의 중소기업 주식회사 큐브아이티(대표 이군호)가 엔딩라이프라는 브랜드로 봉안시설 판매 사업을 진행하면서 상조 무료 연계 상품을 출시했다.
큐브아이티는 국내 최대봉안시설(서대산 추모공원)을 기존 정찰 가격(평균 300만~450만원)에 구매한 고객에게 층수 위치에 상관없이 기존 상조회사에서 현재 판매하고 있는 평균 300만원대의 상조서비스 상품을 행사 발생 시점에 계약 시 제시한 상조 상품과 동일한 용품과 서비스를 파격적인 29만원에 제공하고 있다.(기존 상조 행사 가격의 1/10 가격)
큐브아이티는 봉안시설을 국내 최초로 40~80개월 무이자 할부 판매한다. 이를 통하여 많은 소비자가 봉안 시설을 준비하는데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판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장례 발생과 함께 상조 행사와 영구 봉안을 하나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화장률이 90%를 넘어서는 지금, 기존 상조 행사 서비스를 이용하고 봉안 시설을 별도로 구매해온 불편한 서비스 과정을 하나로 만든 서비스 상품일 뿐 아니라 기존 상조 행사 가격이면 봉안(납골) 시설과 상조행사까지 서비스하는 상품으로 소비자의 장례 비용 부담을 반으로 줄이는 경제적 효과까지 갖춘 서비스 상품이 출시 되어 화제다.
저작권자 © 충청연합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